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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도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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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6 공신부:2014년 중국 모바일 단말기 데이터 평균 소모량 200M, 세계 평균보다 한.. 2015-02-26 2881
35 텐센트, 안드로이드 ROM 출시, 3/3 CBT 예정 2015-02-26 3386
34 2014년 샤오미 스마트폰 전 분기 판매량 분석 2015-01-22 6230
33 구글 플레이 상하이 개발자 대회, 어떤 말이 오갔나 2015-01-22 2696
32 2015년 게임 산업 전망: 전체적으로 강한 성장세 속에 자금 유입 계속돼 2015-01-19 2963
31 중국 정보 통신 연구원: 2014년 중국 휴대전화 단말기 출하량 4.5억 대, 동기대비.. 2015-01-19 2761
30 게임 이벤트를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, 문제는 두 개지만 답은 하나 2015-01-05 2998
29 차이나 모바일 4G 정책 대 분석: 업무 부서 통합 및 분리 2014-12-31 2945
28 바이두 해외 판권 중개 서비스 예정, 한일 정식 애니메이션 수입 2014-12-31 2583
27 위챗 외국인 프로덕트 매니저가 이야기 하는 중국 앱 UI 디자인 비밀 2014-12-05 6414
26 텐센트, 화이와 함께 게임과 영화 파트너십 시작, 모바일 게임 업계에 변화 예고 2014-12-04 2964
25 마케팅: 위챗, 웨이보, 티에바, SNS 경제의 플랫폼 최강자는? 2014-12-04 7028
24 6가지 측면에서 본 게임 현지화 퍼블리싱의 문제점 2014-12-02 3760
23 모바일 게임 시장의 변화들 2014-11-25 3099
22 구글 플레이 중국 진출, 영향력은 어느 정도? 2014-11-25 4635
21 중국산 단말기 제조사 자체 마켓의 범람, 돌파구는 모바일 게임 공동 퍼블리싱? 2014-11-18 3191
20 왜 그대의 앱 소개서는 불쏘시개가 되는가 2014-11-14 3015
19 모바일 게임 현지화, 당황하지 않고 이 여섯 가지만 지키면 끝 2014-11-12 3604
18 UM Index: 대형화면, 고 해상도 단말기 주류로 부상, 여성 및 저 연령층 유저 .. 2014-11-11 5110
17 차이나 유니콤 4G 전략 대 분석: 중국 이통사 시장 대 격동 2014-11-10 388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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